마미아 북유럽 타일 냄비받침 [집들이 선물, 답례품] – 주방 감성 아이템

마미아 북유럽 타일 냄비받침 [집들이 선물, 답례품] 마미아

이번에 마미아의 북유럽 타일 냄비받침을 구입했습니다. 10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2solmom은 모던한 감성디자인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보리체크를 선택하여 주문하였습니다.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이라 어느 것 하나 예쁘지 않더라구요.다 사고싶었어요. 각 디자인에 따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북유럽 감성이 가득합니다.그냥 대충 두셔도 인테리어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냄비받침으로만 사용하기에는 너무 아깝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2solmom은 다양하게 활용해 볼 생각입니다.

주만하고 이틀만에 배송이 되어서 배송이 빨라서 너무 좋았어요.패킹도 꼼꼼하게 만들어졌고, 포장도 깔끔하여 고급스럽습니다. 상자를 열지 않아도 포장지에 제가 선택한 디자인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이 너무 잘 돼서 선물하기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격부담도 없어서 최고입니다.집들이 선물, 답례품 등으로 아주 딱이겠네요.

사이즈도 너무 크지 않아 보관및 다양하게 활용하시기 좋습니다. 타일과 우드소재로 적당한 무게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가공→샌딩→오일링→버니싱→마감의 전공정을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그런지 핸드메이드의 느낌이 물씬 나네요.또한, 선물하기 쉽도록, 원하는 문구로 각인도 넣을 수 있습니다.받는 사람에게 매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solmom은 직접 사용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각인을 하지 않았지만 다음에 선물할 때는 꼭 각인을 해볼 생각입니다.

마미아의 북유럽 타일 냄비받침을 받자마자 사용해 봤어요. 역시 냄비받침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로도 사용하기 좋거든요.

마미아의 북유럽 타일 냄비받침을 받자마자 사용해 봤어요. 역시 냄비받침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로도 사용하기 좋거든요.

받침으로 사용하기에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투명 글라스와 투명 접시를 사용해 북유럽의 감성을 느껴봤습니다.음식을 먹을 때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사용 후 주방 싱크대 쪽에 걸어두었는데 주방 분위기가 달라져요. 아이의 주방놀이 싱크대에도 걸어봤어요. 북유럽감성이 뚝뚝~~

그래서 냄비받침으로 쓰기는 아깝다고 해서 DP 소품으로 쓰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카페 등에서도 사용하기 편할 것 같네요.마미아 북유럽 타일 냄비받침 구경 가보세요~!

타일냄비받침 : 마미아타일냄비받침 smartstore.naver.com

타일냄비받침 : 마미아타일냄비받침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