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자녀를 둔 워킹맘에게 최고의 선물 네임 스티커 학용품 세트

광고, 상품 등의 선전.

엘솜에서 이 학용품 세트를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사실 예전부터 판매해온 제품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최고의 선물이라고 극찬해주신 제품입니다.게다가 많은 대기업에서 입학을 앞둔 자녀를 둔 직원에게 제공되는 선물로 수십 차례 납품된 검증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엘솜에서 이 학용품 세트를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사실 예전부터 판매해온 제품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최고의 선물이라고 극찬해주신 제품입니다.게다가 많은 대기업에서 입학을 앞둔 자녀를 둔 직원에게 제공되는 선물로 수십 차례 납품된 검증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학교에서 꼭 필요로 하는 학용품인 크레파스, 사인펜, 색연필, 연필, 그리고 물감에 네임스티커를 모두 붙여드립니다.이 작업은 기계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직접 수작업으로 엄마의 마음을 담아 붙여드립니다.붙이는 작업만 최대 90여개. 시간으로 따지면 하… 그럼 이 학용품 리스트는 그대로 정한 건가요?아니요. 전국 주요 맘카페 20곳을 돌아다니며 자료수집을 하고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학용품 그리고 요구사항을 확인하고 엄선하여 제품을 선별 구성한 제품입니다. 고객님의 시간을 판매합니다.그리고 선물을 받으신 분의 감동을 판매하겠습니다

매년 수천 명의 어린이들이 엘솜에서 판매한 학용품을 가지고 기분 좋게 입학을 했습니다.올해는 여러분이 혜택을 받을 차례입니다. 이 선물은 입학 아동의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입니다. 구입하는 것도 어른, 그리고 이 선물을 받는 사람도 어른입니다.명분은 ‘자녀가 입학하면 자녀의 입학 선물을 준비했다’인데, 이 선물을 받고 가장 감동해야 하는 것은 자녀의 부모입니다.한번 상상해 보세요.학용품을 전달받았는데, 그 학용품은 단지 싸구려 혹은 캐릭터만 많이 칠해져 있어서 실제 사용에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학용품이 아니라 학교에 입학할 때 꼭 필요한 학용품입니다.그리고 그 학용품에 제 아이 이름이 하나하나 다 네임 스티커로 붙어 있거든요.그 아이의 부모님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단지 학용품을 전달하는 것 VS 주요 학용품에 네임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것과 어느 쪽이 더 감동적인가요?

생색내기는 여러분이 내주세요.여러분들이 붙였대요.여러분이 붙였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꼼꼼하게 붙입니다.

상품 종류는 3가지입니다. 지인세트,친구세트,조카세트,그냥회사동료,아는사람한테선물하는데비싼돈을걸기가어렵죠?네,그럼요.지인 세트로 하시면 됩니다.

친한 친구의 아이가 입학을 한다?그럼 조금 더 투자하고 친구셋팅을 하면 됩니다.

하나뿐인 조카가 입학을 한다?아니, 왜 망설여요? 내 조카가 입학하는데.과감하게 조카 세트로 하시면 됩니다.이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문구세트 학용품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교 준비물 조카 여아 남아 학생 단체 판매자 엘솜 npay_plus_available価格 39,900원문구세트 학용품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교 준비물 조카 여아 남아 학생 단체 판매자 엘솜 npay_plus_available価格 39,900원문구세트 학용품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교 준비물 조카 여아 남아 학생 단체 판매자 엘솜 npay_plus_available価格 39,900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