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올리브영에서 쓸만한 토너를 구입했어요.토너 종류도 너무 많고 저는 검색을 꼼꼼하게 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전체적으로 구경을 시작했는데요.제품을 선택하는 나만의 기준은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토너 제품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얼굴결을 정돈하고 초기 보습을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순하면서도 아낌없이 많이 사용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그래도 마지막에는 가격을 신경 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만.TONYMOLY WONDER Ceramide Mochi Toner
정식명칭은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티트너 기획세트’로 500ml와 100ml 구성으로 본품과 증정으로 2개가 들어있으며 매장 행사가에서 15,000원 정가로 할인하여 12,000원에 구입했다고 합니다.토너 용량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 뿌듯했습니다.

한 손에 쥐기에도 꽤 큰 용량이기 때문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제품과 증정, 둘 다 입구 커버가 씌워져 있네요.

내용물은 불투명한 액체이고 향기는 은은하게 꽃향기가 납니다.너무 강한 화장품 향이 아니라 마음에 들어요.저는 향이나 피부 트러블에 약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약한 성분의 토너를 선택했는데, 사실 화해 앱에서도 2년 연속 위너라고 소개했습니다. 일단 믿고 써보려구요.
피부 테스트를 위해서 우선 손등에 듬뿍 발라봤어요. 바로 증발하는 스킨이 아니라 피부에 쫀득쫀득하게 남아 있어서 수분감을 충분히 부여해 주거든요. 장점, 대용량의 부담이 없는 가격이다.향이 은은하게 강하지 않다.잘 흡수되어 쫀득쫀득하게 피부에 남아 있다. 단점도 쫀득쫀득하게 남아 있어 아침에 화장 전에 흡수되지 않으면 화장이 밀릴 수 있다.겨울에 건성피부에 좋을 것 같지만 여름에 쫀득쫀득한 질감이 피부에 어떤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다. [내가 구입해 작성한 개인 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