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걸을 때가 되면 작은 가방을 들고 함께 외출하는 상상을 귀뚜이가 태어나면서부터 해왔지만 한 발짝 떼서 부모님 손을 잡고 걷고 혼자서도 조금씩 걷는 귀뚜이를 보며 상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귀뚜이의 첫 가방을 구입했다. Cath Kidston 캐스키드슨 백팩 품명 : kids mini backpack petal flowers 김해신세계백화점 1층 매장에서 구매 아장아장 걸을 때가 되면 작은 가방을 들고 함께 외출하는 상상을 귀뚜이가 태어나면서부터 해왔지만 한 발짝 떼서 부모님 손을 잡고 걷고 혼자서도 조금씩 걷는 귀뚜이를 보며 상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귀뚜이의 첫 가방을 구입했다. Cath Kidston 캐스키드슨 백팩 품명 : kids mini backpack petal flowers 김해신세계백화점 1층 매장에서 구매
아이들 가방이라 실용성도 중요하지만 이것만은 깨끗해야 하는 기준이 있었다. (물론 내 기준으로) 정말 예쁘고 감성 넘치는 가방들이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오염에 취약하거나 메고 있을 때 어깨끈이 잘 벗겨지는 것들을 골라냈고, 이것저것 비교해보는 순간 들른 백화점에서 매장을 지나치다가 눈에 딱! 들어온 가방이 캐스키드슨이었다. 아이들 가방이라 실용성도 중요하지만 이것만은 깨끗해야 하는 기준이 있었다. (물론 내 기준으로) 정말 예쁘고 감성 넘치는 가방들이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오염에 취약하거나 메고 있을 때 어깨끈이 잘 벗겨지는 것들을 골라냈고, 이것저것 비교해보는 순간 들른 백화점에서 매장을 지나치다가 눈에 딱! 들어온 가방이 캐스키드슨이었다.
bluegrey 컬러에 데이플라워 포인트라 너무 귀여워요! 가방 전체가 코팅되어 있기 때문에 과자, 음료 등 붙어 있는 것은 물티슈로 쓱쓱 닦으면 끝. bluegrey 컬러에 데이플라워 포인트라 너무 귀여워요! 가방 전체가 코팅되어 있기 때문에 과자, 음료 등 붙어 있는 것은 물티슈로 쓱쓱 닦으면 끝.
자녀분의 이름이나 자녀만 알 수 있는 표시를 해 두면 좀 더 가방에 애착을 갖지 않을까 하는 공간도 있고 자녀분의 이름이나 자녀만 알 수 있는 표시를 해 두면 좀 더 가방에 애착을 갖지 않을까 하는 공간도 있고
가방 끈 길이 조절은 일반적인 가방과 달리 어깨 쪽 끈은 고정이기 때문에 버클 아래쪽만 조절이 가능하다. 가방 끈 길이 조절은 일반적인 가방과 달리 어깨 쪽 끈은 고정이기 때문에 버클 아래쪽만 조절이 가능하다.
구입직후 가방안에는 앞뒤 모두 가방형태를 유지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구입직후 가방안에는 앞뒤 모두 가방형태를 유지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자녀의 과자나 마스크 주머니를 넣으면 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과자가 깨지지 않을 정도로 넣어보면 이 정도예요! 자녀의 과자나 마스크 주머니를 넣으면 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과자가 깨지지 않을 정도로 넣어보면 이 정도예요!
4단계 대형 남아 기저귀를 넣어보니 7장이 들어갔다. 넣을 때는 꽉 끼었지만 지퍼를 닫을 때는 무리 없이 닫히기 때문에 한두 장은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았다. 4단계 대형 남아 기저귀를 넣어보니 7장이 들어갔다. 넣을 때는 꽉 끼었지만 지퍼를 닫을 때는 무리 없이 닫히기 때문에 한두 장은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았다.
13개월 아이가 맺었을 때 딱 이 정도로 귀엽다. 가방끈이 흐르면 걷기 불편할 것 같아 양쪽 가방끈을 잡아주는 가슴팍에 버클이 있는 가방을 사고 싶었는데 매장 직원분께 여쭤보니 요즘은 잘 안 나온다고 하셨다. 따로 고정하는거 찾아보고 구매하자. 13개월 아이가 맺었을 때 딱 이 정도로 귀엽다. 가방끈이 흐르면 걷기 불편할 것 같아 양쪽 가방끈을 잡아주는 가슴팍에 버클이 있는 가방을 사고 싶었는데 매장 직원분께 여쭤보니 요즘은 잘 안 나온다고 하셨다. 따로 고정하는거 찾아보고 구매하자.
할머니집, 이모집, 문화센터, 놀이터, 여행 등 외출할 때 과자를 넣고 다니도록 해야지! 할머니집, 이모집, 문화센터, 놀이터, 여행 등 외출할 때 과자를 넣고 다니도록 해야지!